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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prise Resource Planning

ERP는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생산, 구매, 재고, 주문, 공급자와의 거래, 고객 서비스 제공 등 주요 프로세스 관리를 돕는 여러 가지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그로브에서 제공하는 ERP는 외식산업에 특화된 형태의 ERP로서, 외식산업 전반의 매장과 본사에서 필요한 모든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형태에 따라 단위 모듈로 제공되기도 하며, 통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패키지로서 구성될 수 있습니다.

 

Igrorve ERP Structure

 

Major system introduction

Contents Tracking System

CTS(Contents Tracking System)은 컨텐츠 추적 시스템으로, 사용자가 지정한 컨텐츠가 특정 사이트에 노출되고 있는 순위, 위치 등을 일정한 시간간격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입니다.

현재 오픈마켓의 상품 순위 모니터링으로 상용화되어 사용되고 있는 기술로서, 웹 상의 컨텐츠가 지닌 파워를 다각도에서 분석할 수 있습니다.

Blufind

블루파인드는 국내/외에 특허 등록된 Contents Location Tracing(컨텐츠 추적 시스템)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컨텐츠가 웹 페이지의 어느 위치에 노출되고 있는지를 지속적으로 추적 / 모니터링 함으로써, 컨텐츠 파워를 다각도에서 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상품 모니터링과 차별화 된 시장분석, 내 상품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마케팅 분석과 더불어 경쟁 상품과의 비교를 통한 판매 전략수립까지 가능한 상품 모니터링 툴입니다.

Mobile Authentication System

MAS(Mobile Authentication System)은 모바일 기기를 통한 본인인증 시스템을 총칭하는 것으로 웹사이트 로그인 및 실명인증, 기타 금융거래 및 보험, 증권 서비스 이용 시 사용되고 있는 공인인증서와 같은 본인확인기능을 수행하는 인증 서비스입니다.

MAS를 이용하면, 본인확인 단계에서 웹사이트에 표시된 식별자(e.g.바코드)를 등록된 단말기로 인식함으로써, 별도의 키보드 입력 없이 본인 인증 절차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아이그로브 스마트 인증 솔루션

ISAS는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웹 서비스 이용시 필요한 본인인증 기능을 별도의 키 조작 없이 본인확인, 전자서명, 금융거래, 전자상거래 등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인증 시스템입니다.

모바일을 이용하여 본인 인증을 하는 기술에 대하여 국내 특허는 등록되어 있으며, 해외 특허는 진행 중에 있습니다.

CALL CENTER System

Call Center System은 고객의 전화통화를 자동으로 처리하는 솔루션을 중심으로 고객과 상담원 모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관리 서비스 입니다. 다량의 통화를 동시에 처리하고 배달/중계인과의 유기적인 연결을 통해 고객과 상담원이 실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통합 시스템입니다.

ICCS(Integrated Call Center System)

IGROVE의 통합 콜센터 시스템(Integrated Call Center System)은 신속한 고객 응대처리를 가능하게 하며, 주문에 대한 정보관리 등을 통합된 솔루션으로 제공합니다. 체계화된 프로세스 구축, 통합관리를 통해 콜센터 직원과 기사/배송원에게는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주며, 관리자는 유기적으로 제공되는 정보를 통해 통합적인 데이터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기사의 결제를 위한 별도의 둥글과 같은 장비를 제거함으로써 도입 비용의 최소화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Call Center

통합상담 시스템 :주문 접수에 최적화된 UI/UX / 고객 응대 용이 / 기사의 위치 파악

Deliveryman APP

기사/배송원 APP :GPS를 통한 위치 전달 / APP을 통한 결제 / 주문의 변경 등에 대한 빠른 대응

Manager

통합적인 데이터 관리 :콜접수에 대한 현황 파악 / 기사 업무 처리에 대한 파악

Web Guest

인터넷을 통한 주문 상태 확인 :주문 출/도착 시간 확인 / 지난 주문 확인

ICCS는 GPS를 활용하여 기사 혹은 배송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하며, 이를 통해 상담원과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에 편리함을 더합니다. 또한, 기사의 스마트폰 APP을 통하여 카드 결제 및 현금 현수증을 발급 할 수 있습니다.